본문 바로가기
Domestic/Kang-won-do

일몰과 일출이 예술이였던 바다뷰 풀빌라 모노섬

by 킥보는 세계여행중 2022. 10. 2.

강원도 자작도 해수욕장 < 바로 코앞 > 이 해수욕장인 < 모노섬 > 팬션에 방문하였다. 2층은 카페인데, 아직 오픈을 하지
않은 상태다. 아마도 카페2층에서 바라보는 바다뷰는 정말 최고일듯 하다

 

 



1층에 주차를 하니, 당연히 젊은 사장님 내외분이 반겨주셨고, 강아지 한분이 조금 쑥스럽게 우리가족을 반겨준다.
언젠가는 나도 강아지를 키워볼테다...

 

 

 

 

우리가족이 하루 묶었던 방은 < 모던룸>이란 방인데, 3층이다. 3층을 고른 이유는 최고의 뷰를 감상하기 위해서다. 근데
여기 <모노섬 > 팬션은 아무 객실이나 바다뷰는 최고 일듯하다

 

 

 

침대에서 바라보면 아침 일출이 장관이다 

 

아침 산책하는 길에 외부에서 팬션전경을 찍어보았다. 완전 깔끔 그자체 !! 신규 오픈 팬션이라 정말 깨끗하다

 

 



객실문을 열고 들어가니 이건 뭐 진짜로 < 바로 코앞이 해수욕장 모래이다 > 위 사진은 외부 < 통창>을 통해 바라본
바다뷰인데, 집사람과 나와 나의 딸... 모두 대만족있였다 !!!

 

 



객실 내부에서 울딸이 사진한판 찍어주네요 ~~

 

 

 

 




기가막힌 일출이다. 아침에 동이 터오는 느낌이 들길래 집사람이 나보고 나가자고 한다.. 세상에 어떻게 팬션바로 앞에서 일출을 감상할수있을까?...이런 경험은 사실상 평생 처음이였다

 




일출 갖 시작 !! 딱 맞추어서 일어나기도 힘든데,,,걍 눈뜨자마자 시작되었다 !!

 




 

깔끔하게 심플하게 비누가 있는데,,, 참 고급스럽다. 어느 호텔 부럽지 않다 !!

일출을 볼수있는 인증샷 ...나의 왼쪽 발 옆에서 해가 떠오르고 있다.. 침대 바로옆에는 < 제트스파 > 제트 스파 옆에는 강아지 인형이다. 실물이 아니고 인형이다. 오해하지 마시길 !!


일출을 너무나도 멋지게 감상해보았다. 아마도 새해 첫날 이곳에서는 일출명소로 아마 북새통일듯 하다

여기선 야외 바베큐도 할수있는데, 전기 그릴을 이용하여, 아주 < 깔끔하게 > 바베큐를 할수있다


저녁이 되고 외부 1층 베란더에서 객실 내부를 찍어 보았다. 평온하고 모던하고 깔끔하다 ... 여기서 나의 생일 하루가 지나가고 있다. 고맙다. 나의 가족들아 !! 내년 울딸 울엄마 !! 좋은곳에서 파티하자 !

자작로 해수욕장에서 불꽃놀이 

           

팬션뒤에 보이는 바위가 <울산바위>이다. 병풍처럼 쭉 흩어진 바위가 참 장관이다. 해수욕장도 아담하고 그리고 <차박>을 하는 사람들도 보였다. 여기 너무 좋다. 한달살기 한다고 하면 사장님이 허락해줄까.. <바다가 코앞 > < 일출과 일몰>이 멋진 팬션에서 우리가족 멋진하루를 보내고 복귀한다..